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stp는 사회생활이 사실이 아닌 mbti가 옳은 듯
    카테고리 없음 2022. 6. 22. 15:59

    istp는 사회생활이 사실이 아닌 mbti가 옳은 듯
    저는 3년째 치아 끝인 뼈 치아 소녀입니다.
    현재 고딩
    내 인생에 현타가 와서 쓰는 인생에 대한 고찰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게 좋다...

    istp는 한번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없어도 별로
    내가 바뀐 점을 보면 절대로 찾을 수 없습니다.

    조금 항상 본인 주위에 보이지 않는 벽을 치고 혼자 살아가는 느낌?
    그러므로 누가 자신의 첫인상을 묻는다고 대답할 수 없습니다.
    관심이 없어서 기억이 안나...

    아무리 친해도 나의 연애사나 인생사도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는 것을 모른 채
    그래서 친구들이 모이면 대화에 잘 어울리지 않는다.
    무슨 말을 해도 모른다.
    던덤(단톡)에게 이야기를 했는데 혼자 후회하거나 보지 않을 때도 계속

    그러나 원래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
    이렇게 말하면 조금 인성
    너의 남자 친구가 무엇을하는지
    그러려고 만나지만..
    친구끼리 연애를 말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꺼내면 거기에서 스트레스 ㅈㄴ 받아
    나도 당신의 대화의 주제에 관심이 있습니다.

    때로는 박물관이나 뮤지컬 같은 것에 가고 싶지만 아무도 없습니다.
    혼자 놀아..
    집 밖도 ㅈㄴ 나오지 않는다

    연락ㄹㅇ하지 않음
    카톡 vs 전화와 vs 고름

    다른 사람과 친해지는 것은 어렵습니다.
    친한 아이들이 말하면 무엇을 대답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평소처럼 취급하면 초면인데 싸지 않다고 느끼는 것 같아서, 가능한 한 서글 하도록(듯이) 구르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대답을 뭐라고 말해야 하는지 안에서 생각해, 나도 모르도록 씹는 경우도 자주 계속된다.

    그리고 선천적으로 외로움을 느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나는 친구가 없어도 가족만 연결하면 됩니다. 집의 어른이 나오고, 철이 빨리 들었다.

    그러므로 인간 관계를 관리하지 마십시오.
    결국 n년 이상 친구 1명 또는 2명만 옆에 남아

    때때로 나를 모르는 곳으로 나가서 새로운 것을 시작하고 싶다.
    ㅈ 엄청 이번 생이기 때문에 재생하고 싶은 느낌

    그러나 내가 말한 사회생활은 그런 사람들 사이에? 교류를 의미
    회사 생활 직장 생활에서는 톱니 끝이 가장 편했다고?
    나를 방해하지 않고 쓸데없는 연락을하지 마십시오.
    극한의 효율이 충분하기 때문에 할만큼 딱 맞기 때문에 그런 일이 아닐까

    생각해 보면, 나는 항상 선생님처럼 위의 사람에게 깨끗한 것 같습니다.
    그런 사회생활은 잘 작동합니다.

    때때로 아, 가끔 나는 j? 생각하다
    그런데 j는 지랄한 나날 ㅈ대로 행동하고 말하고, 후회도 하지 않는 물끝에 문지르고 생각하는 스타일

    공감능력ㄹㅇ없음
    그러나 나는 F의 척을 연기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하지만 친한 아이들이 보면 '작년 열심히'라고 느낀다

    촛대도 적지 않게
    이것은 이것이라고 해도 상대는 그것인가? 그렇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다른 사람은 내가 열려있는 것 같지만 이것이 열려 있습니까? 원하는
    걍 그렇다면

    ; 많이
    말이 없는지, 무엇을 반응하는지 모르는 경우. 많이 보내도록

    저 녀석이니까 갑자기 현타온. 그만

    내일의 약속을 계속하기 위해

    ㅁㄹ 곧바로 대학에 가면 취업이 필요합니다~

    하루하루가 ㅅ 다리가 너무 긴

    모두 조금 살아주세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