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이것을 잘못하고 있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8. 31. 04:41

    내가 이것을 잘못하고 있습니까?
    저는 20대 후반입니다
    내가 다니던 회사가 파산했다.
    나는 몇 달 동안 백조였습니다
    집에 갇힌거랑 좀 비슷해
    두 시간 거리에 있는 언니에게 가십시오.
    나는 내 아기를 돌보고있다
    잠시만 노는 것이 아닙니다.
    어린이집에서 같이 자고
    아침에 일어나면 안아줘 위로해줘 잠들게 해줘
    나는 아침 6시에 일어난다.
    낮 12시까지 혼자 육아? ~ 후에
    언니가 일어나면 그때부터 아이를 같이 지켜볼게.
    언니한테 가면 3박 4일에 한번씩 온다.
    이제 한 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그녀가 원한 건 그게 아니었어
    그녀는 어제 언니가 갑자기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40만원 정도의 중고 휴대폰을 원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기꺼이 그것을 사겠다고 말했으므로 즉시 알아보자.
    나는 그 사실을 알게 되어 매우 기뻤고 당근을 사러 가기까지 했습니다.
    언니가 하는말.. ㅠㅠ
    그녀의 어머니는 3개월 동안 그녀를 돌보고 선물을 주었다.
    한 달 뒤에 선물 달라고 하는 게 어려워
    내 말은, 난 정말 화가 났어요;
    나는 먼저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았다.
    그녀는 냉철하게, 하루 24시간 신생아를 돌봅니다.
    그것도 못해서 글을 올리려고 하는 그녀...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